2020. 2. 29. 12:59

 

공손하게 인사하는 거 너무 유교적 모먼트

 

 

아니 이날 미모 뭐냐고,,,

영어할 때 진짜 미치겠다,,,,,,,,,,

 


혜준이 앞에서는 엄마가~ 우리 엄마가~ 하,,,

이 씬 전체적으로 연기 너무 좋아

 

 

미치겠다 왜케 섹시해,,,,,,,,,,,,,,,,,,,,,,,,,,,,,,,,,,,,,,,,,,,,,,,,,,,,,,,,,,,,,,,

영어랑 한국어 섞어할때 미쳐버림

 

 

굉장히 부자연스러운 방식으로 등장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텐션 미치겠다..

 

 

낫띵 투 드라이, 메이비 썸띵 스파클링

여기 영어 진짜 미친다 요즘 이 부분만 출퇴근할때 다섯번씩 봄 하,, 돌아버려

근데 진짜 미친놈인데,, 미친새낀데,,,,,,, 미친놈이지,,,,,,,,,,,,,, (대충 막례짤),,, 쓰레긴데,,,,

 

 

'나~두 옛날에~'

ㅋㅋㅋㅋ 살아도 본인보다 한참 더 산 사람한테 ㅋㅋㅋㅋㅋㅋ 재미써..

 

하,,,,,,, 너무,,,,,

너무 멋있따,,,,,,,,섹시하다,,,,,

 

요즘 현생 불가,,,

 

짤이랑 클립 몇개로 드라마 시작한건데 드라마 자체도 너무 재밌다.

무엇보다 혜준이 캐릭터가 넘나 완벽.. 이성적이고 차분하며 곧고 올바른 사람.

빨리 수요일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