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14. 17:41

라고 썼지만 아마도 90퍼센트 이상이 리오의 얘기일 것인 포스팅



굿걸스?

넷플릭스에 올라왔길래 정주행을 했다.

할수밖에 없었다.....



리오.... 리오.............. 리오....................................

보기전에 왓챠에서 검색해봤더니 다들 리오를 앓길래 반신반의로 시작했는데 정말 처음 나오자마자 스며드는 그..






나쁜놈인데 진짜 너무 멋있다. 말투 목소리 표정 눈빛 ㅠㅠ

거기다 옷도 항상 꽁꽁싸매고 있음. 셔츠 단추도 꼭 목 끝까지 다 채우고 나와서 그런지 뭔가 더 섹시해보이고.. 섹시하고,,,,,,,


베스랑 아무것도 안하는데 케미 무엇,,

오랜만에 텀블러에 들어가서 짤을 털어왔다.



베스가 하는 말 듣더니 죽이지 말라고 고개 젓는 뤼오










대사도 대산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 받아먹는다,,,,



하핳 핳 귀여워







하....




진짜 저렇게 터치만 스윽 하는데 무어냐고,,,


그리고 진짜 여러번 돌려본 내 최애씬 두개






and you’d best not put that stuff in your face

you don’t need it


이라니요,,, 허참,,,,,,, 허,,,,,,,,,,,, 하,,,,,,,,





이름 부를때 심장 없어지는 줄

베스 부를 때 baby, sweetheart, honey, darling 등등으로 부르곤 했는데 엘리자베스라고 이름 부르는 것,, 최고,,




그래도 나쁜놈은 나쁜놈,,


 


그치만 둘 케미,,,,,, 리오,,,,,,,,,,,,,, 리오 뭐냐,,,, ㅠㅠ

시즌2 어떻게 기다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