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2. 22. 15:04

후기


1. 디구역 갔는데 자리 괜찮았음. 주위분들 무대매너도 좋았고 개인무대때 흥분해서 "어억억어겅긍겅겅걱!!!!" 하면서 쓰러지는데 같이 쓰러지는 내 옆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하고 아이컨택도 꽤 많이함(..?)

2. 히/치/하/이/킹 오프닝으로 한거 좀 너무했어..기억 하나도 안나잖아

3. 종ㅎㅕ니랑 범이랑 뛩뛩뛩 부를줄은 상상도 못했다. 아쎄이 땡 유쎄이 땡땡 할때 '헐...?' 하다가 반주나오길래 기절. 둘 조합도 좋았고 노래 선곡도 충격이었고 무엇보다 종혀ㄴ이가 랩을 한건 진짜......아..........캬......목이 터져라 열심히 따라불렀읍니다

4. ㅌㅐ민이 곡 분위기 본인이랑 너무 잘어울려서 감탄하면서 봄. 계속 무슨노랜지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자작곡이라고..! 저절로 감탄사 나오면서 박수침. 빨간색 조명아래서 노래하는데 분위기....b......ㅠㅠ

5. 민/호 무대하는데 전광판보고 내 양옆분들과 함께 앓으며 쓰러짐^^모두 한마음 한뜻. 물론 서로 한마디도 안했습니다..

6. 마카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카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카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유하고 민/호하고 모두 마카레나~너와나 함께할수있는 마카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광판보면서 계속 웃어가지고 나중엔 같이 불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옆에분은 춤까지 추셨음. 나도 추고싶었으나 자리가 좁아..

7. 어쿠수틱 좋았어요. 인마룸 오랜만에 들어서 더 좋았음.

8. 생각보다 3집 수록곡을 많이 안해서 아쉬웠어. 다음 단콘엔 3집 곡 가득한 셋리스트였으면 좋겠다.

9. 중간중간 위에서 떨어지는거 잡았는데 싸인종이는...아예 위에서 찢어져서 내려온거 잡았다^^...휴.....

10. 겟잇~아름다월 까지 완전완전 재밌었어. 클럽온줄..

11. 부이씨알 굳

12.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가서..

13. 작년 단콘보다 훨씬 재밌었던거같음. 작년보다 자리는 안좋았지만 주위 분위기때문인지 되게 재밌었다.


콘서트 몇번 다니면서 느낀건 스탠딩보단 의탠딩이 낫고 본무대쪽보다 돌출쪽이 훨씬 좋다.


안무 영상 보고픈 히/치/하/이/킹

연말에 무대 보는건 큰 꿈...?이야...?....이 노래를 안무를 넣어서 라이브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와....3집 통틀어 제일 좋아하는 이 노래를...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흐극ㄱ......(감동)



중간중간 멘트들 너무 감동적이라 더쿠는 울었습니다..오래오래 웃는얼굴로 보자고 했던거같은데 (기억이 잘 안나는데 이런 뉘앙스의 얘기를 했음) 오래오래 공연해줘ㅠㅠ 언젠가 리퀘스트 받아서 공연하는 그 날까지..!